544
2023/07/15 09:15
hash: 0ee04b7c4a5d51c19db62ce694642063ff29e587
size: 5.4GB
쿨~하게, 때로는 화끈하게!!
본능대로 살 때, 세상은 더욱 ‘판타스틱’해진다!!
12년 전 깨끗하게 손을 씻고, 지금은 가정적인 남편이자 지역 신문 칼럼니스토로 활동하고 있는 ‘Mr.폭스’. 큰 맘 먹고 장만한 새 집에서 즐기는 평온한 전원 생활은 오히려 그의 잠자고 있던 야생 본능을 깨운다.
특히, 양계장과 거위, 칠면조 뿐 아니라 사과 주스 창고까지 즐비한 인간 마을의 3대 농장은 그의 본성이 저항할 수 없는 너무나 큰 유혹이었다.
정직(?)한 생활을 강조하는 부인의 압박에도 불구하고, ‘Mr.폭스’는 급기야 예전의 신기에 가까운 절도 기술을 활용, 인간 마을의 농장주 3인방의 창고를 습격하고 만다.
절친한 친구 카일리와 만능 스포츠맨인 조카 크리스와 한 팀을 이뤄 밤마다 인근 농장을 돌며 닭, 거위, 칠면조와 사과 주스를 훔쳐내며 삶의 활력을 되찾아가는 ‘Mr.폭스’.
포크레인 굴착과 대형 폭탄, 거대한 시가전까지!!
악질 테러(?!)에 맞선 기막힌 반격이 시작된다!!
밤마다 계속되는 ‘Mr.폭스’의 약탈에 분노한 세 농장주 보기스, 본스, 그리고 빈은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만은 없다고 판단, 힘을 합세한다. 곧바로 ‘Mr.폭스’를 잡기 위해 저격수까지 고용한 그들은 땅굴을 파 들어가 ‘Mr.폭스’의 집을 송두리째 파괴해가며 그를 잡기 위해 혈안이 된다.
농장주들의 반격으로 ‘Mr.폭스’와 그의 가족은 물론, 이웃 동물들까지도 졸지에 식량 하나 없는 지하 세계에 갇혀버리게 된다.
이제, 생존권을 되찾고 동물 사회 전체를 구하기 위한 ‘Mr.폭스’의 ‘판타스틱한’ 작전이 시작되는데...
관련 정보